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최근 2019년을 앞두고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W컨셉’ 독점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W컨셉’은 다양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넘쳐나는 정보와 상품들로 인해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셀렉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트렌드를 선도하는 양질의 컨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부터 단독 입점 브랜드와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최근 밝힌 ‘W컨셉’은 향후 온·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다양한 프로젝트와 흥미로운 협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W컨셉’은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온라인 편집숍 시장에서 차별화만이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는 판단아래 익스클루시브 라인 강화를 통한 차별화 전략에 더욱 집중할 방침이다.
한편, W컨셉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준비했다. 12월 한달 동안 윈터 세일과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 그리고 컨버스를 포함한 총 4번의 72시간 팝업 세일을 진행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트리와 데코 아이템, 메이크업 제품과 파자마 파티 룩, 란제리, 그리고 선물 아이템까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숍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의 2019년 익스클루시브 브랜드와 홀리데이 이벤트는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