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23일 유니섹스 패션 레이블 아더에러(ADER)와 함께 상수동에 위치한 클럽에서 ‘디 아더 나잇(The ADER Night)’ 파티를 진행하고 그에 이어 24일 푸마X아더에러 AW18 두 번째 컬렉션을 런칭한다.
‘디 아더 나잇(The ADER Night)’ 파티는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며 감각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W컨셉과 패션 레이블이자 젊은 아티스트 집단으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하나의 문화로 인식되고 있는 아더에러(ADER)가 협업해 진행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문화 예술 영역에서 끊임없이 새롭고 특별한 것을 추구한다는 부분이 닮은 두 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트렌드를 선도할 것을 예고했다.
행사의 메인 이벤트가 열리는 두 개의 클럽 모데시와 헨즈의 스테이지에서는 국내를 대표하는 디제이 솔스케입(Soulscape)과 킹맥(Kingmck)을 비롯하여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할 창모의 라이브 무대, 그리고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레트로 무드로 꾸며진 모데시 루프탑에서는 푸드 케이터링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W컨셉은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푸마X아더에러의 첫 번째 컬렉션에 이어 오는 24일 패딩, 스니커즈, 터틀넥, 트랙팬츠, 모자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푸마의 헤리티지와 아더에러의 시대 감각이 만난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은 FUTRO(푸트로)라는 테마로 전개되고 있는데, 이는 RETRO(레드로)와 FUTURE(퓨쳐)의 합성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초월하는 미학을 공유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W컨셉과 아더에러(ADER)의 오프라인 행사 ‘디 아더 나잇(The ADER Night)’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푸마X아더에러 AW18 2ND 컬렉션은 W컨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