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20대를 위한 스트릿 감성의 데님 전문 브랜드 ‘JCJD’를 신규 론칭한다.
JCJD는 평범한 일상의 가치를 재치 있는 감성과 반항적인 웨어러블함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추구하는 영타깃을 겨냥해 기획됐다.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스트릿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규 런칭을 통해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며, 기존 소비층은 물론 잘파세대까지 더 넓은 소비층을 확보할 방침이다.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JCJD는 데님, 저지, 티셔츠 등 트렌디하면서도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매력적인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데님은 활동성과 핏을 모두 챙긴 테이퍼드핏,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와이드핏, 멋스러운 디테일을 담은 부츠컷 등 다양한 실루엣과 워싱을 가미해 JCJD만의 스타일로 해석했다.
단연 돋보이는 제품은 랩와이드데님으로, 탈착이 가능한 랩스커트 & 와이드팬츠 2in1 제품이다.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디테일과 워싱을 유연하게 표현해 재치 있고 자유로운 감성의 JCJD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핀턱테이퍼드데님은 다리가 날씬하고 길어보이도록 패턴과 디자인이 특징으로, 2가지 컬러로 제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사계절 착용 가능한 두께감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팬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멋스러운 상의도 공개됐다. 스판성 있는 저지 소재에 피그먼트 워싱 가공을 가미한 집업져지가디건은 편안한 핏과 2-WAY 지퍼를 이용해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좌측 아웃라인 밑단에 포인트 라벨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도 준비돼 있다. 베이직한 실루엣에 골지 소재, 라벨, 로고 등을 적용해 완벽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한다.
TBH글로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전문 브랜드 JCJD는 누구나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웨어러블함이 매력으로, 자유로운 믹스와 레이어드를 통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누구나 쉽고 재치 있게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