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SPC 쉐이크쉑, 도곡 타워팰리스에 새 매장 연다…6월 중순 예정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서울 강남구 타워팰리스 1층에 도곡점을 6월 중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를 선보인다쉐이크쉑은 매장 오픈 시마다 호딩 아트를 통해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이 참여하는 공공예술로 쉐이크쉑만의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 호딩아트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와 함께 쉐이크쉑 매장 앞 활기가 넘치는 거리와 쉐이크쉑을 즐기는 이웃 주민들의 여유로운 일상을 표현했다.

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호딩에 부착된 큐알(QR) 코드를 스캔하여 쉐이크쉑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쉐이크쉑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또한호딩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고객 대상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www.shakeshack.kr), 인스타그램(@shakeshackkr), 카카오톡플러스친구(쉐이크쉑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도곡점 개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문화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2016 7월 서울에 한국 1호점을 선보인 이래 현재 총 2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