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SPC 던킨, 커피∙약과∙과자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대표 도세호)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인 디저트다. 던킨의 랑그드샤 선물세트는 도넛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던킨의 대표 플레이버를 활용한 달콤짭짤한 소금우유 맛의 소금 우유 크림 랑그드샤와 은은한 커피 향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크림 랑그드샤 2종으로 준비했다.

한 가지 맛으로 구성한 단품 세트는 물론 여러 가지 맛을 두루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가지 맛을 혼합한 트윈세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던킨의 고품질 드립백 커피를 재사용 가능한 틴케이스에 담아 실용성과 선물 가치를 높인 드립백 커피 틴세트와 작년 설날 선물세트로 첫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끈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찾아볼 수 있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으로 구성했으며, 세트 구매 시 두 종류의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2종을 사전 예약하면 각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9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9월 11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제품별, 점포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랑그드샤를 비롯해 던킨 커피, 약과 등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던킨이 준비한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