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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J그룹 LCDC™ 파리 쇼룸 성료…글로벌 5개국 첫 진출

에스제이그룹이 만든 패션브랜드 ‘LCDC(엘씨디씨 티엠)’이 파리 쇼룸을 성료하고 글로벌 5개국 진출을 확정지었다

LCDC™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사업으로 잘 알려진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처음으로 자체 기획해 2023 2월 론칭한 뉴 컨템포러리(New Contemporary) 브랜드다.  특히 론칭 2년차인 올해 1-6월 ‘29CM’, ‘무신사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 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950%로 성장세가 가파르다.론칭 단계부터 글로벌 진출을 염두하고 만든 브랜드로지난 6월 21일부터25일까지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데저트 드림스케이프(DESERT DREAMSCAPE)’라는 컨셉으로 2025년 SS(봄여름프리시즌 파리 쇼룸을 성료했다200여 해외 바이어들이 방문하였으며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번 파리 쇼룸을 통해 유명 패션 유통 매장인 프렝땅’(프랑스)과 ‘I.T’(홍콩중국외에도일본싱가포르캐나다 등 총 5개국 7개 편집샵 매장에 입점 확정했으며 외 해외 15개 매장은 7월 내 협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특히한국 브랜드가 해외에 선보이는 첫 시즌에 프랑스 파리의 대표 백화점인 프렝땅(Printemps)’에 바로 진출한 것은기존 의 타 브랜드들이 보통 3, 4번째 시즌만에 진출해왔던 것에 비해 이례적인 성과다또한 쇼룸 현지에서 진행한 해외 인플루언서 초청 이벤트도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 포스팅 70% 이상에 달하며 관심을 받았다.

에스제이그룹은 이같은 파리 쇼룸의 성료 이유로 글로벌 고객을 공략한 확실한 시즌 컨셉과이를 구현해 낸 쇼룸 내 VMD(Visual Merchandising, 기획한 상품의 시각화 정책), 그리고 유니크하고 차별적인 디자인의 컬렉션과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꼽았다.

에스제이그룹 LCDC™ 관계자는 이번 성공적인 해외 칭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고기존 바이어 관계 확장 및 신규 바이어 발굴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 “글로벌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해외 마케팅과 해외 유통 채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라 말했다.

국내에서도 LCDC™은 지난 6월 런칭 2주년을 맞아 성수동 LCDC SEOUL에서 진행한 팝업을 성료해전년 동기 대비 300% 매출 신장 효과를 거둔 바 있다팝업 진행 기간 자사몰의 구매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440% 증가했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의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에코 글로벌 합작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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