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1, 2025
No menu items!
spot_img

PAP 매거진

PAP는 이탈리아와 한국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매체이자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1. 한국뿐만 아니라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어, 유럽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해 외 진출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에 최적화된 파트너로서의 역할.

2. 현재까지 약 2,000~3,000개의 비주얼 콘텐츠를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제작한 경험을 보유하 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비주얼부터 상업적목적에 부합하는 콘텐츠까지 브랜드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

3. 브랜드의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자체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이벤트 기획, 컬래보레이션까지 포함한 마케팅 전반에 걸친 통합 솔루션 제공.

PARTNERS INFOR
회사명: PAP 매거진 (주식회사 알타카파)
대표자명: 강동민
업무 담당자: 하동호 / 010-8573-0553 / [email protected]
www.pap-magazine.com

PAP 매거진

PAP는 이탈리아와 한국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매체이자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전 세계적으로 창의적 영감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탈리아에서는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유럽 전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동일한 철학을 바탕으로 패션, 문화, 뷰티, 음악, 라이프 스타일 등 다채로운 분야의 심도 있는 정보와 최신 트렌드 소식을 전달한다.

PAP 매거진 코리아

또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서 글로벌 및 국내 브랜드의 캠페인 및 다양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차별화된 비주얼과 전략적 기획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PAP와 PAP코리아는 이탈리아와 한국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하나의 회사로, PAP는 유럽을 기반으로 패션, 아트 에디토리얼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글로벌 매거진으로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브랜드 혹은 기업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PAP코리아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PAP와도 연동해 광고 및 서비스 콘텐츠 또한 이중으로 노출 시킴으로써 국내외로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반해 PAP코리아는 PAP에서 기존에 다루던 패션, 아트 에디토리얼 뿐만 아니라, 국내를 중심으로 한 패션, 아트, 라이프, 뮤직, 컬처 등의 사회 전반의 소식을 다루는 ‘데일리 뉴스’ 형태의 디지털 매거진으로 끌어갈 계획이다.

PAP는 타 매거진과는 달리 국내와 유럽사이에서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프로젝트 진행이 가능하다. PAP는 밀라노에서 다년간 쌓아온 창의적인 기획력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아이디어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조합하여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최상의 퀄리티를 담은 매거진으로 자리잡을 전략이다.

PAP는 구독자 30만(인스타그램 기준), PAP코리아는 1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혹은 기업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PAP코리아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PAP와도 연동해 광고 및 서비스 콘텐츠 또한 이중으로 노출 시킴으로써 국내외로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PAP는 구독자 30만(인스타그램 기준), PAP코리아는 1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