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NSR(엔에스알), 국내 최고 자전거 의류 브랜드 숍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뛰어난 성능의 의류 및 용품 선보이는 라이더들의 복합공간

천중로 길 초입에 자리한 자전거 의류 및 용품 NSR 천호점. 자전거 거리 시작하는 지점에 들어서는 라이더들에게서 ‘오 NSR도 있네!’ 하는 탄성이 심심치 않게 들린다. 이렇게 라이더들의 환영을 받는 NSR은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

사이클리스트들이 오직 라이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의 퍼포먼스 의류를 만들겠다는 사명감으로 모기업인 (주)신티에스의 숙련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 2010년 런칭된 이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사이클리스트들도 인정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기업이다.

NSR의 라인업은 크게 폰도(Fondo), 플래시(Flash), 클럽(Club) 총 2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폰도 라인은 NSR의 최상급 의류 라인으로 장거리 라이딩을 위한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번 폰도 라인에서는 밴드 일체형 원단, 자가드 패턴을 사용하여 봉제선이 사라져 편안한 피팅감과 공기저항 감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TMF 사의 최상급 장거리용 패드와 콜드블랙(Coldblack)이라는 적외선 반사,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체온 상승을 막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장거리 라이딩이 가능하다.

플래시 라인은 라이딩 시 안전을 위해 눈에 잘 띄는 형광 색상과 빛 반사 소재를 활용한 라인이다. 클럽 라인은 기능적인 요소 외에도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된 패셔너블한 제품으로 중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한 제품이다. 클럽 라인에 사용된 이탈리아 TMF 사의 패드는 다양한 지형의 중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한 패드로, TMF 사의 3세대 기술을 통해 인체공학적으로 조합된 패드이다. 이 기술을 통해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놀라운 보호 및 충격 흡수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NSR 천호점 매장 내부를 가득 채운 NSR의 자전거 의류 및 용품들.

단순히 자전거 의류를 제작 판매하는 업체로 NSR을 알고 있었다면 조금 더 자랑스러울 수 있는 사실 몇 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NSR RIDING의 모기업인 (주)신티에스는 베트남(직원: 8000여 명)과 에티오피아(직원:5,000명)에 100% 소유 생산 기지를 가지고 지난 15년 동안 아웃도어 의류 및 오토바이 전문 의류, 자전거 전문 의류 등을 개발, 생산하여 이태리, 프랑스, 독일, 스위스, 스페인, 미국, 이시아 등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의류 기업이다.

이는 에티오피아에 진출한 대한민국 첫 번째 기업으로, 향후 5년 안에 30,000여명의 직원들이 일할 수 있는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공단 내 최대 규모의 생산 기지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투자는 (주)신티에스의 미션 중 하나인 수익 환원 사업으로 최저 소득 국가인 에티오피아에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경제 활성화에 큰 일조가 되고, 타 국가로부터의 투자를 증대시키는 중요한 근거를 만들어 주고 있다.

이 미션의 실현을 통해 NSR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지구 반대편 빈민 국가들의 국민들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멋진 비전을 모태로 NSR 은 2010년 국내 최초로 자전거 의류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 한 이후로 현재는 대리점 23개, 취급점 약 300여개의 국내 최고의 자전거 의류 브랜드로 우뚝 섰다.

NSR 제품을 착용한 전문 라이더들의 모습.

NSR 천호점은 작년 9월 말에 오픈했다. 자전거 거치대는 물론, 인조 잔디밭에 라이더들이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을 자랑하는 깔끔한 외관이 시선을 끈다. 매장 안에 들어서니 정말 다양한 자전거 의류와 헬멧, 고글, 신발 등으로 볼거리가 풍성하다. 취급하는 브랜드도 다양해서 NSR 자체 제작한 의류 및 용품 외에도 HJC, KASK헬멧을 비롯해 100% 스피드 크래프트, RoKA, WTD, UVEX 등의 고글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다.

주소 : 서울 강동구 천중로 6, 1층 101호
스토어매니저 : 박소영
주요제품 : 자전거 의류 및 헬멧, 고글, 신발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20:30
전화번호 : 02-489-1109

천호 자전거 거리, 자전거 인구 증가세와 함께 활성화되는 핫플레이스

스페셜라이즈드, 뛰어난 강성과 가벼운 프레임의 대명사

라 피아토(La Piatto), 라이더들의 휴식을 채워줄 자전거 카페

Q36.5,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사이클 의류 전문숍

플렉스핏, ‘빵솜(박소민)’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자전거 용품점

RELATED ARTICLES

3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