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가 여름을 맞이하여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메가로고 트레이닝복 세트의 반팔ㆍ반바지 버전을 선보인다.
지난 9일, 엠엘비키즈는 메가로고 트레이닝복 세트를 출시한 지 3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7차 리오더까지 진행하며 키즈 패션에 깔맞춤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후 모든 키즈 브랜드에서 깔맞춤을 겨냥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하며 MLB키즈가 만든 깔맞춤 열풍이 대단한 가운데, 브랜드 히트 아이템이자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메가로고 트레이닝복 세트를 반팔ㆍ반바지 세트로 선보이며 여름에도 깔맞춤 트렌드를 지속해서 이어갈 전망이다.
MLB키즈 반팔세트는 메가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스트릿하고 세련된 무드 연출이 가능해 티셔츠세트 하나만 착용해도 패셔너블한 키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면 폴리 혼방 소재로 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세탁 후 건조가 빠르고 구김이 덜해 의류 관리가 쉽다.
컬러는 베이직한 검정부터 여름의 청량감을 담은 블루, 핑크, 민트, 라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맞춤 썬바이저(썬캡)과 그라데이션 양말, 샌들까지 함께하면 센스 있는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MLB키즈의 반팔세트는 4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런칭했다.
MLB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MLB키즈 반팔세트는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의 패션 센스를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라이브 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사은품까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