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LG생활건강, 힌스 X 레어리 X 랄랄 컬래버래이션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스타일 컨설턴트이자 74만 유튜버 ‘레어리’와 134만 인기 유튜버 ‘랄랄’과 컬래버를 통해 베이스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레어리는 맞춤형 스타일 컨설팅 브랜드로 기존 베이스 컨설팅 프로젝트 1탄에 이어 이번 힌스와의 컬래버를 통해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차별화된 방식의 마케팅을 선보였다.

힌스와 레어리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사전에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어떤 피부가 예뻐 보이는지’ 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78%의 응답을 차지한 광, 윤기에 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대다수인 점을 파악 후 글로우 메이크업에 대한 컨설팅으로 진행됐다.

다양한 광채 메이크업의 종류를 설명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광이 무엇인 지, 각 메이크업이 어떤 이미지를 주는 지를 설명하며, 평소 글로우 메이크업이 고민이었던 구독자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한, 과하게 물광 메이크업의 성형외과 실장님을 모방한 ASMR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랄랄’이 예시로 등장해 기존 영상들과는 다른 재미있는 연출로 구독자들의 웃음과 긍정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에서는 2024 메이크업 트렌드인 은은한 광채(속광, 윤광) 메이크업을 위해서 힌스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블루 쿠션)’과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을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전체적으로 글로우 피부 표현일 경우 과한 광이 돌아 부담스러울 수 있다.

따라서 ‘블루 쿠션’으로 모공, 요철이 정리된 세미 매트 블러 피부를 만들어준 뒤 하이라이팅 하고 싶은 스팟에 ‘래디언스 밤’을 사용해 지성 및 건성 타입별로 다른 부위에 부분적으로 내추럴한 광을 연출해 주면 얼굴이 조금 더 슬림해 보이면서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고 밝혔다.

3월 올영세일 프로모션은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힌스의 블루 쿠션 본품+리필 기획 세트를 18 %  할인해 2만원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래디언스 밤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그 밖에도 파운데이션, 아이 팔레트 등 다양한 힌스 제품들을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어리 베이스 프로젝트 관련 콘텐츠는 레어리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