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IPX, ‘다이노탱 코코컵 팝업’ 더현대 서울서 오픈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대표 김성훈)가 MZ세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과 함께 마쉬빌 주민들이 펼치는 미니 월드컵 테마의 ‘다이노탱 코코컵 팝업(DINOTAENG COCOCUP POP-UP)’을 9일 더현대 서울에서 오픈했다.

IPX가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전개 중인 다이노탱은 ‘마쉬빌(Marshville)’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최고의 마쉬멜로우를 찾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인 쿼카(QUOKKA)와 친구들, 가족들의 명랑하고 즐거운 스토리로 MZ세대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IP다.

지난 9월 성황리에 열렸던 쿼카 (QUOKKA)와 보보(BOBO)가 대왕 마쉬를 찾기 위해 떠나는 모험 스토리를 담은 ‘쿼카 & 보보 인 더 우드’ 팝업에 이어 IPX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다이노탱 코코컵 팝업’은 새로 생긴 핫초코 가게에서 1년 무제한 핫초코 쿠폰을 상품으로 건 ‘코코컵’에 도전하는 마쉬빌 주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눈으로 덮인 겨울의 마쉬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면서 쿼카와 친구들이 도전한 ‘코코컵’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방문객들은 얼음낚시·썰매경주 등 코코컵 미니게임을 즐기고, 팝업 기간 내내 산타 코스튬을 한 쿼카와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코코컵 트로피 시상대 컨셉의 포토존에서 코코컵 우승자 보보(BOBO)는 물론 친구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승리의 기분을 만끽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모닥불에 둘러앉아 핫초코를 즐기는 마쉬빌 주민들과 따스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기존 다이노탱 팬은 물론 연말을 맞아 더현대 서울을 찾은 방문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팝업에는 추운 겨울에도 따스함이 느껴지는 문구, 홈&리빙, 키친, 플러시 등 약 110 여종의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쿼카와 친구들이 핫초코를 손에 쥔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함께 코코컵 미니어처’를 비롯해 ‘썰매 키링’ ‘코듀로이 폰케이스’ 등 귀여우면서도 실용성 있는 제품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 외에도 겨울철 유용할 보들보들한 털의 ‘바디필로우’ ‘수면 양말’ ‘담요’ ‘플러피 토트백’ ‘플러피 슬리퍼’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홀리데이 피규어 세트’ ‘머들러’ ‘니트 동전지갑’ 등 홀리데이 테마 제품들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다이노탱 코코컵 팝업’은 향후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에서도 오픈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