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여의도 IFC몰, 설 맞이 이벤트 ‘복(福) 받아야 돼지’ 진행

민족 대명절 설 맞아 전통놀이 대회, 한복 포토 콘테스트 다양한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마련

여의도 IFC몰이 황금돼지해 설을 맞아 오는 2월 1일부터 6일까지 ‘복(福) 받아야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IFC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도심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옥 컨셉의 포토존과 전통놀이 대회, 전통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설 연휴를 앞둔 2월 1일부터 6일까지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는 두루마기, 도포, 퓨전 한복 등이 비치된 포토존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이곳의 민속 의상을 활용해 이색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2월 2일부터 5일까지는 전문가가 직접 가훈을 써주는 캘리그래피 부스와 한과, 떡 등 다양한 전통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설 맞이 기프트존이 운영된다.

연휴 첫 날인 2일부터 설 당일인 5일까지는 자녀와 함께 몰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등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존이 운영된다. 또한 제기차기, 투호 실력을 겨뤄보는 전통놀이 대회도 진행된다. 대회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성인과 어린이가 한 팀으로 출전 가능하다. 우승자에게는 IFC몰 상품권과 더바디샵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기간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 및 반려견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IFC몰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 맞이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IFC몰 공식계정을 팔로우하고 한옥 포토존 인증샷 또는 반려견의 사진을 필수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IFC몰은 이번 설 연휴 기간(2월 2일~6일)동안 정상 운영하며, 설 당일인 5일만 일부 매장 영업시간이 조정된다. (패션 및 식당가 오후 1시, 영풍문고 낮 12시 오픈, 여의도 CGV 정상영업)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