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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LI의 커피 머신 유라(JURA),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오픈

HLI KOREA(대표 이운재)의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전용 공간인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Jura Hospitality Center)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는 스위스 본사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다. 유라 글로벌 본사는 한국 소비자들이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과 뛰어난 전문성을 갖고 있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프리미엄 가전에 대한 기준이 높은 만큼, 이와 걸맞은 프리미엄급 서비스 품질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그리하여 글로벌 본사에서 직접 투자해 스위스가 디자인한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 센터를 만들었다.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 320m2 규모로 조성됐고, 14대를 동시에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췄다. 여기에 서비스 업무에 능통하고 유라 전자동 커피 머신 및 유라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를 갖춘 10명의 전문 엔지니어도 상주한다.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획일화된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의 니즈와 고객이 사용 중인 유라 커피 머신 상황에 따른 맞춤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전용 장비를 활용한 정밀 진단을 시작으로 수리, 클리닝과 디스케일링, 세척 등 총 일곱 단계의 통합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유라는 고객들이 커피 머신 수리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호스피탈리티 센터의 전면을 통유리로 설계했다. 수리를 위해 별도의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옮기는 경쟁사들과 달리 접수부터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진행하고 모든 절차를 투명하게 공개해 고객 신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에서의 첫 호스피탈리티 센터 건립을 위해 스위스 본사의 호스피탈리티 센터 총 책임자와 엔지니어들이 한국을 방문했다. 약 3주 간의 일정으로 방문한 이들은 국내 호스피탈리티 센터 구성 전반을 직접 컨트롤하고 국내 엔지니어의 교육을 담당했다.레토 마르바흐 유라 인터내셔널 테크니컬 서포트부서 총책임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 시장에 신속히 대응하고 한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직접 투자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만들었다”면서 “앞으로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품의 수명을 관리해 지속가능성을 실현하는 유라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나눌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라 코리아는 초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스피탈리티 센터의 취지에 맞춰 ‘유라코리아 정품 등록 서비스’를 개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품 등록 서비스는 유라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유통사인 HLI(Haute Lifestyle Innovator)를 통해 유라 커피 머신을 구입한 고객에게 맞춤형 케어 서비스 및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의 스페셜 케어부터 알라카르테 멤버십 혜택까지 유라 커피 머신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맞춤 케어 서비스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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