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회장 정몽규)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와 ‘빅토리캠프’를 전개 하고 있는 빅토리코퍼레이션(대표 임준일)과 손잡고 신규 라인업 단독 론칭쇼&캠크닉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캠핑장에서 진행 해오던 이전 론칭쇼와는 차별화 해 신규 라인업의 특장점이 잘 부각 될 수 있도록 차가운 분위기의 도심 속에 대조적으로 따뜻한 감성의 텐트가 어우러져 있는 ‘도심 속 캠크닉’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3주에 걸쳐 주말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다.
용산점 4층 야외 공간인 더 테라스에서 텐터 쇼와 빅토리 쇼로 나눠 두 차례 진행 하는 이번 단독 론칭쇼에서는 처음으로 공개하는 각 브랜드의 신규 라인업 모델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으며, 선착순 선판매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된다.
우선, 오는 1월 20일과 1월 21일에 진행 하는 텐터쇼에서는 빅토리코퍼레이션의 독립적인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의 2024년 신규 라인업인 오르투스 엑스(ORTUS-X)와 오르투스 브이 플러스앤(ORTUS-V +N) 모델을 볼 수 있다.다음 주말인 1월 27일과 1월 28일 양일에 걸쳐 진행 하는 빅토리 쇼에서는 커스텀 캠핑 난로 브랜드 빅토리 캠프의 2024년 신규 라인업 모델 레트로와 루나스토브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특히, 텐터에서 2022년 11월 처음 선보였던 오르투스 에스(ORTUS-S)와 오르투스 티(ORTUS-T) 모델이 온라인 판매 시작 1분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신규 라인업 모델도 론칭쇼 현장에서 준비 된 물량이 빠르게 품절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신규 라인업 론칭쇼에 이어 내달 2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 총 3일간은 야외 테라스 공간이 도심 속 캠크닉장으로 변한다. 지난 해 5월, 일주일 동안 진행해 모든 텐트동이 조기 예약마감 될 정도로 인기가 좋았던 어반 캠핑의 바베큐 & 불멍 프로그램도 이번 더 테라스 캠크닉을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텐터와 빅토리 캠프의 2024년 신규 라인업 모델을 직접 체험하며 몽바 바베큐 파티 및 빅토리 캠프 화목난로 불멍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화려한 도심 야경과 밤거리의 백색 소음 속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어 숲 속 캠핑과는 또 다른 묘미를 느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아이파크몰의 슬로건인 플레이 그라운드에 걸맞는 콘텐츠를 준비 했다” 라며 “아이파크몰 더 테라스의 멋진 도심뷰 속에서 진행 하는 론칭쇼와 캠크닉 행사를 통해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달 2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 진행 하는 아이파크몰X빅토리코퍼레이션 더 테라스 캠크닉은 오는 1월 23일부터 빅토리코퍼레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