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G마켓표’ 양말 브랜드 ‘삭스니터’ 출시

G마켓이 가성비 양말 브랜드 ‘삭스니터’를 선보인다. 좋은 원사를 사용해 품질은 높이되, 유통 마진을 줄여 기존의 동일 품질 제품 대비 약 50%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삭스니터’는 국내 양말 전문 생산업체 ‘투투삭스’와 함께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발목 늘어짐, 보풀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코마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코마사’는 일반 면사보다 섬유가 길고 잘 끊어지지 않아 양말의 촉감과 탄력성, 복원력 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섬유유연제를 사용해 2중 가공을 거침으로써 착용감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활용도가 높은 기본 디자인으로,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취향과 활용 목적에 따라 스니커즈용과 스포츠용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여성 스니커즈 삭스 10종’, ‘남성 스니커즈 삭스 10종’, 그리고 ‘스포츠 삭스 4종’ 모두 9,900원이다.

‘스마일 배송’ 제품으로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2,000원을 캐시백 지급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삭스니터’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트렌드잡화팀 한수현 팀장은 “고퀄리티 양말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게 되면서 국내 제조업체와 함께 ‘삭스니터’라는 가성비 좋은 양말 브랜드를 만들게 됐다”며 “양말은 계절 구분 없이 상시 착용해야하는 필수 품목이기 때문에 착용감은 편한지, 오래 신을수 있는지 등 깐깐하게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 이번 제품에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양말도 하나의 패션이라는 인식이 보편화 되면서 양말 판매 시장도 점차 커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G마켓의 전체 양말 판매량은 2016년 대비 12% 늘었고, 그 중 가성비가 높은 양말 세트의 경우 172% 판매 증가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여름시즌을 겨냥한 ‘삭스니터’ 페이크 삭스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