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스와치, ‘드론 레이싱 리그(DRL)’ 공식 파트너사 선정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비치 발리볼, 서핑, 프리 스키, 스노우 보드 등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다양한 스포츠를 후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스와치가 이번에는 2017년 런던에서 열린 ‘DRL 알리안츠 월드 챔피언십 2017(DRL Allianz World Championship 2017)’의 공식 서포터즈로 참여한 데 이어, 2018년 ‘드론 레이싱 리그(Drone Racing League – 이하 DRL)’의 메인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영상 산업 등에 주로 사용되었던 드론 기술은 현재 스포츠 분야에서도 큰 성장세를 보여준다. 2015년 뉴욕에서 처음 시작한 DRL가 대표적인데, 온라인과 오프라인 레이스를 결합하여 그 동안 한번도 시도한 적 없던 스포츠의 새로운 형태를 이루어 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역동적인 신체적 활동을 바탕으로 한 대부분의 스포츠와는 다르게, 누구나 컴퓨터와 조이스틱만 있으면 훌륭한 DRL 파일럿이 될 수 있다.

스와치는 2018년 DRL의 공식 파트너사가 됨으로써 지난 1월 15일과 2월 3일 –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된 ‘2018 Swatch DRL Tryouts’ 대회를 통해 2018 DRL 알리안츠 월드 챔피언십에 스와치를 대표하여 참가할 선수를 선발했다. 해당 선수와는 $75,000 상당의 프로 계약을 체결하여 공식적인 ‘스와치 2018 파일럿’으로 DRL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했다.

스와치 그룹의 CEO인 ‘Nick Hayek(닉 하이에크)’는 “새롭고 독특한 e-스포츠인 DRL은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진보적이고 다이나믹한 스포츠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스와치가 DRL의 공식 파트너사가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스와치는 다가오는 9월부터 ‘Swatch x DRL’ 캠페인을 통해 스와치의 여섯 가지 핵심 가치인 혁신, 품질, 긍정적 자극, 감성, 삶의 즐거움, 창의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