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편집숍 선두주자 원더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도메스틱 브랜드 꼬모니노즈(COMONINOZ)가 디자인 스튜디오 ‘CIRCUS BOY BAND’와 협업한 2020년 S/S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꼬모니노즈(COMONINOZ)는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모든 사람들은 편안한 공간을 필요로 하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기에 EASY & COZY라는 슬로건을 지닌 브랜드다. 더 많은 것을 느끼고 조금 덜 생각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전개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테마와 스토리를 통해 쉽고 편안한 옷들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고 있다.
서커스 보이밴드 (CIRCUS BOY BAND)는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속의 이미지를 꼴라주하여 일러스트, 그래픽 그리고 제품디자인의 형태로 이야기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이다. 서커스보이밴드에서 진행하는 작업 내용은 주로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제품디자인이며 자체 상품을 비롯하여 기업이나 단체, 아티스트와의 협업 또한 창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콜렉션은 Space Travel 을 콘셉트로 다양한 우주 캐릭터들의 피규어를 아트 이미지로 디자인한 티셔츠와 악세서리 라인을 통해 풀어내고 있다.
이번 꼬모니노즈(COMONINOZ)와 서커스보이밴드(CIRCUS BOY BAND)의 협업 콜렉션 전 제품은 시즌 한정 수량 출시되며, 원더플레이스 홍대점과 명동점 등 오프라인 일부 매장과 29CM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