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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 전문 브랜드로 키운다

CJ오쇼핑은 대표 골프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의 올해 매출 목표를400억원으로 잡고 봄상품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올해는 최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골프복과 골프용품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골프 전문 토털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10일 봄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5월까지 매월 신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볼과 볼마커를 출시하는 한편 스탠드 캐디백, 보스턴백 등 12종의 골프용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용품은 CJ몰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오쇼핑이 미국 장 미쉘 바스키아재단과 손잡고 만든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다. 2016년 10월 출시한 후 3개월 만에 110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는 로가디스, 에스콰이어, 까스텔바작 등에서 활동한 디자이너 홍승완을 영입해 디자인을 크게 강화했다.

미국 뉴욕 출신의 천재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는 ‘검은 피카소’라고 불리며 지하철과 거리의 지저분한 낙서로 여겨지던 그래피티를 현대 미술의 한 장르로 끌어올리며 1980년대 미국 화단을 풍미한 화가로 알려졌다.

그가 1982년 완성한 ‘무제’는 지난해 5월 뉴욕 소더비 경매에서 1억1천50만달러(1천247억원 상당)에 낙찰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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