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신발 ‘씨루(Ccilu)’와 골프 ‘PGA TOUR’가 만났다

신발 브랜드 ‘Ccilu Footwear’와 ‘PGA TOUR’가 콜라보레이션으로 2019SS 시즌을 겨냥해 특별한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신발 컬렉션 ‘PGA TOUR by Ccilu’을 통해 선보인다. ‘Ccilu Footwear’를 전개하는 ‘Ccilu International’은 앞으로도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발표했다.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춤출 수 있는 정도의 자유로운 신발의 체험을 골프필드 그 이상으로 확장한다는 목표를 갖고 출발했다. 독창성과 기능으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는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샌들, 플립플롭, 캐주얼 신발, 운동화 및 부츠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장 안팎에서 공유하는 개성과 에너지, 최고를 추구하고자 하는 마음을 반영했다. PGA TOUR는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자 골프 팬을 넘어 비 골프인에게도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진행하게 됐따.

2019년까지 World of Dance 챔피언십 시리즈 우승자 서클을 후원하면서 더욱 젊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계층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Ccilu’ 강점이 융합된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Ccilu’ 신발 브랜드의 다음 성공 스토리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1년에 설립돼 각종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Ccilu의 설립자 Wilson Hsu는 “이번 컬렉션은 라이프스타일부터 기능성까지 다양한 부분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씨루와 PGA TOUR가 손을 잡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PGA TOUR 라이선싱 최고 법률책임자인 Len Brown은 “Ccilu와 협력해 PGA TOUR 신발 컬렉션을 발표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Ccilu는 골프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개발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도 혁신적인 브랜드”라고 밝혔다.

두 브랜드는 이번 컬렉션으로 골프 스포츠 구현을 초월하는 신발 컬렉션, 즉 골프의 가볍고 활기 넘치며 편안한 느낌에서 영감을 받은 일반인을 위한 신발을 만들었다.

양측의 협력은 사회 환원이라는 핵심 가치로 귀결돼 더욱 의미를 더한다. PGA TOUR는 매주 행사에서 자선 활동에 전반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Ccilu는 ‘Soles4Souls Travel Program’ 같은 광범위한 ‘#StepForwardGiveBack’ 자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CCILUCELL’과 ‘SKIVE-ON’을 포함해 ‘씨루(Ccilu)’의 가장 혁신적이고 독점적인 기술을 새 컬렉션에 담았다.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대다수 제품에 ‘Ortholite’ 안창을 적용했는데, 이는 매년 4억 켤레가 넘는 신발에 적용되고 있는 것이다. ‘씨루(Ccilu)’는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을 통해 자사의 최신 기술 ‘AirQlation’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기술은 공기가 신발 안팎으로 순환되도록 해 걷는 중에 완충 작용의 흐름이 꾸준하게 이어지도록 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