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B2B 플랫폼 ‘위펀’ 사업 확장을 위한 공개 채용 진행

B2B 서비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두 자릿수 채용을 통해 플랫폼 사업 확장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한다.

위펀은 스낵24를 시작으로 30여 개가 넘는 B2B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No.1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 플랫폼이다. 올해 시리즈 C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운영과 사업 규모를 확장 중이다. 2024년 B2B 서비스 추가 론칭으로 플랫폼 입지를 다지고 성장 동력을 얻기 위해 대규모 채용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총 10개 직군 40여 개의 직무로 프론트 개발, 백엔드 개발, CEO 직속 전략사업, 브랜딩 디자인, 상품소싱 MD, 법무, CX 담당, 어카운트매니저, B2B 영업지원 등이다. 사업의 빠른 성장에 발맞춰 적재적소에 필요한 인재를 대규모로 선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위펀은 기업 복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선도하는 스타트업인 만큼 탄탄한 복지 혜택과 근무 환경을 제공 중이다. 자유로운 복장과 자율 출퇴근, 새로운 기술을 적극 제안 및 도입하는 등 책임과 자율이 공존하며 기업과 임직원이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3개월 수습 기간 100% 급여 지급(3개월 후 정규직 전환), 패밀리데이 및 생일 반차, 점심·야근 식대 제공, 무제한 간식·음료 제공, 반려동물 동반 출근, 명절 선물, 자기개발 지원 장기근속 포상 지급 등을 운영 중이다.

선발 과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이루어진다. 채용은 지원자가 제출한 이력을 바탕으로 실무 능력과 문화적 적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