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대표 송승용)의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10월 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에 고객 참여형 부스를 진행한다.
올해 세번째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유일무이한 뷰티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K-뷰티를 체험하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찾는다.
AHC는 ‘TIME REVERSE’라는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하며, 단순한 안티에이징에서 더 나아가 아름답게 잘 나이를 드는 ‘프로에이징’ 트렌드를 에스테틱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3스텝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AHC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현장 사전 예약을 통해 피부 진단을 받고 피부 탄력도를 체크해 AHC의 전문적인 솔루션 3-STEP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안티에이징 케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자외선 차단 단계에 대해 심도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8년 연속 1위 선스틱 브랜드 AHC의 마스터즈 선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자외선 차단력도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포토존, 럭키드로우 등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10월 3일에는 ‘AHC PRO’S TOUCH’를 테마로 프로에이징 노하우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에스테틱 23년차 전문가이자 AHC 프로샷 프로그룹인 이은영 대표가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AHC 3-STEP 솔루션 소개와 함께, 공동 개발한 페이셜 테크닉 시연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리추얼을 선보일 예정이며,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생활 수칙과 팁도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될 것이다.
AHC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열리는 글로벌한 뷰티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1등 안티에이징 브랜드가 가진 노하우를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 드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 같다”며 “이번 서울뷰티위크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도 K-뷰티의 글로벌 성장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