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편집숍 ‘어바니썸’ 대리점 본격화, 청주 성안길 단독 매장 오픈

여성 편집숍 브랜드 ‘어바니썸(URBANISOM)’이 지난달 말 청주대리점 1호점을 오픈했다. 어반유니온(대표 안치성)은 이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중심상권에 유통망 확보에 나서면서 내셔널브랜드로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계획이다.

‘어바니썸’ 상품은 컴템포러리한 기본 컨셉에 시즌 트렌드를 포인트 상품으로 빠르게 편집하는 것. 또 맘앤키즈 할 수 있는 상품 제안도 두드러진 특징이다.

‘어바니썸 청주점’은 전국 대표 상권 중 하나인 성안길의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했다. ‘유니클로 매장’ 옆 단독 건물로 전체 1~2층에 80평(264㎡) 규모다. 특히 전면이 길고 건물이 반듯해,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 상권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매장 중 하나다.

‘어바니썸’은 2015년 론칭해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중심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다. 이번 대리점 오픈은 가두점과 쇼핑몰 등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향한 시작인 것이다. 현재 8개의 유통망을 전개 중인 ‘어바니썸’은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유통 채널에 대한 자신감을 확보한 상태다.

이해룡 청주점 사장은 “어바니썸은 감도는 높고, 가격이 낮아서 요즘 경기에 안성맞춤인 브랜드라고 판단했다. 또 본사의 기업 문화와 대표의 철학도 뛰어난 것 같아서 상담 후 바로 결정했다. 첫 주말 각각 200만원과 300만원 매출이 나와 앞으로 더 높은 매출이 나올 것 같다”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안치성 어반유니온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청주점이 첫 대리점이다. 뛰어난 부부 점주를 통해서 대리점 사업에 대한 충분한 검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 후에는 빠르게 대리점 사업에 힘을 실을 방침이다. 직영점과 대리점 사업을 병행해 전국 유통망을 차근차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대리점 유통 방향을 짧게 소개했다.

RELATED ARTICLES

66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