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써브웨이, 달콤청량 조합의 ‘민트 초코 쿠키’ 재출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의 써브웨이(Subway®)가 큰 성원을 받았던 쿠키시리즈 ‘민트 초코 쿠키’를 다시 출시했다.

2021년 이후 4년 만의 귀환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을 반영했다. 이번에 재출시한 민트 초코 쿠키는 바삭하고 달콤한 초코칩 쿠키에 한층 강력해진 민트 향이 더해져 ‘민초파’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상쾌하고 청량한 민트와 진한 초콜릿의 조화가 특징으로 쿠키에 포함된 민트가 초코의 장점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민트 초코 쿠키는 세트메뉴 주문 시 쿠키세트 옵션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으며 샌드위치와 함께 곁들이는 특색 있는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민트 초코 쿠키는 민초파 고객들 사이 꾸준히 주목 받았던 메뉴로 소비자의 요청을 반영해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써브웨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QSR 브랜드 중 하나이다. 1991년 여의도 63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첫 1호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고 지난 해 600호점을 돌파했다. 최근 써브웨이의 추천 조합으로 간편한 주문이 가능한 썹픽을 전메뉴로 확장해 고객 선택지를 더욱 넓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