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 Co.,Ltd.)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25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뮤트뮤즈의 전 제품과 한정판 와이드 스트랩 신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트뮤즈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베스트셀링 아이템 아뮤즈백과 매거진백, 시그니처 아이템 와이드 스트랩을 선보인다. 특히, 매거진백은 우아한 실루엣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수납력까지 겸비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또 와이드 스트랩 역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뮤트뮤즈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신제품 루나틱 라벤더 와이드 스트랩도 공개한다. 루나틱 라벤더 와이드 스트랩은 독특한 컬러감과 차분한 디자인이 특징, 오직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현대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접근성이 좋으니 편하게 방문해 뮤트뮤즈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트뮤즈는 2017년 런칭 이후 높은 퀄리티의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 및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인상적인 스트랩 등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다. 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공항패션, 매거진 화보 등 국내외 유명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으면서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뮤트뮤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W컨셉, 29CM에서 구매 가능하며 싱가포르 편집숍 ‘CLUB21’에서도 판매 중이다. 또 국내 공식 오프라인 쇼룸을 준비 중에 있으며 끊임 없는 해외 러브콜로 글로벌 진출도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