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7년 프랑스 알프스산맥의 안시(Annecy) 지역에서 시작된 살로몬은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장비와 역동적인 아웃도어 스포츠 장비를 생산하며, 프리미엄 겨울 스포츠 장비의 대명사로 알려졌다.
2005년 아머스포츠그룹에 합류해 마켓에서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새로운 성장 기회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그에 걸맞은 아웃도어용 신발, 의류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에 살로몬은 뛰어난 디자인과 완벽한 기술력으로 세계적인 스포츠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2024 FW 다운 : X-FUSE(엑스 퓨즈) 패커블 경량 후디드 다운
블랙, 화이트, 라임, 로얄블루, 브라운
390,000원
‘X-FUSE(엑스 퓨즈) 패커블 경량 후디드 다운’ 제품 특징 및 강점
미드레이어 또는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경량 다운 자켓으로, 고기능성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과 방풍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쉽게 압축과 패킹이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활용이 가능하다.
퍼텍스(Pertex)사의 리사이클링 원단을 사용해 혁신적인 다이아몬드 필라멘트 기술로 내구성과 발수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유러피안 구스 다운(90:10│800FP)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며 전면부의 S 패치 로고와 2WAY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024 FW 다운 : 컨투어 다운
블랙, 화이트, 초콜렛, 라이트핑크, 라이트그레이, 카키, 라이트블루
남성용 : 450,000원, 여성용: 420,000원
‘컨투어 다운’ 제품 특징 및 강점
알프스 등고선에서 영감을 받은 헤비 다운 자켓으로, 시그니처 레이스플래그 디테일이 적용된 방수 지퍼와 등고선을 연상케 하는 곡선형 절개 라인을 통해 살로몬의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담아냈다.
제네디아(20D) 리사이클 나일론 겉감과 유러피안 구스다운(80:20ㅣ700FP)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등판의 등고선 절개는 착용자의 몸과 재킷 사이에 공기를 가둬 단열 효과를 높여주며, 보다 효율적인 체온 유지 효과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