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씨앤티스, 신규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클(SIÈCLE)’ 론칭

24AW "Timeless comfort" 화보 공개

씨앤티스(대표 박희찬)가 감도 높은 디자인의 남성복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클(SIÈCLE)을 론칭했다. 시에클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안온한 옷을 만듭니다.’라는 뜻을 가진 ‘Timeless comfor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슬로건에서 엿볼 수 있듯 옷의 소재와 성질, 실루엣, 담백한 디테일들을 세심하게 신경 써서 디자인하며, 매 시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안온함’을 담아냈다. 

시에클의 제품들은 편안함을 기본으로 하되, 세련된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아우터, 셔츠, 스웨터, 슬랙스, 데님 등의 전 복종을 아우르는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우터, 셔츠, 슬랙스, 그리고 데님에는 시에클의 시그니처 바텍 포인트(바 두개로 표현된 택)가 디자인 디테일로 녹아 들어 있다.

차별화 된 비주얼을 보여주기 위해 시에클은 2024AW 룩북 공개와 동시에 각종 셀럽의 화보 촬영에도 참여해 감각적인 비주얼로 2030 남성층을 타깃으로 전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에클 관계자는 “유행을 따르기 보다 클래식한 디테일과 실용성을 겸비해 멋스럽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시에클만의 아이템을 만들고 싶다.” 라고 말했다.

신규 발매된 24AW 아이템들은 공식 홈페이지 (www.siecle.co.kr)와 무신사, SSF샵 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