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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패션스트리트 대변신 새단장 오픈!

8월 6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B2 패션스트리트 전면 새단장 오픈

신세계백화점은 타임스퀘어점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를 2030 젊은층을 위한 명소로 만들기 위해 새단장 오픈했다. 지난 2022년 지하 2층을 영캐주얼관으로 리뉴얼 오픈한 뒤 2년 만에 다시 변화를 준 것이다.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백화점 전체 점포 중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가장 높다. 영화관과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 곳에 모인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의 시너지 효과로, 30대 이하 구성비가 47%에 달해 전 점포 평균(41%)을 훌쩍 웃돈다. 트렌디함을 앞세운 이번 리뉴얼은 타임스퀘어와의 시너지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리뉴얼한 ‘패션스트리트’는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와 강남점 ‘뉴스트리트’의 성공 DNA를 이식해 선보이는 세 번째 MZ 플로어로 2030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심으로 가득 채워 집객 효과와 미래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총 15개 브랜드 중 13개의 브랜드가 패션스트리트에 새로 자리잡았고, 그 중 11개 브랜드는 타임스퀘어점에 처음 입점해 기존 브랜드 대비 87%의 브랜드가 변화되었다.

먼저 2030 영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드로우핏’ 등이 들어선다. 이와 더불어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인 ‘커버낫’, ‘마하그리드’, ‘코드그라피’, 브라운브레스’, ‘아크메드라비’ 등도 새로 매장을 연다.

여기에 지난 7월 15일 홍대에 새로 문을 연 영국의 하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퍼드라이’의 백화점 첫 번째 매장도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와 브랜드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8월 11일까지 씨티ㆍ삼성ㆍ신한ㆍ하나ㆍBC바로 등의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패션스트리트 브랜드 합산 10ㆍ20만원 구매 시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8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단일 브랜드에서 10ㆍ20만원 구매 시 7%의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8월 18일까지 브라운브레스는 최대 50%, 드로우핏, 스튜디오톰보이, 마하그리그, 코드그라피는 최대 40%, 아크메드라비, 펜필드는 최대 30%,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커버낫, Lee는 10% 할인해준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또 마리떼프랑소와저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쇼퍼백,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하트 키링, 마하그리드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드로우핏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티셔츠, 펜필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타임스퀘어점은 앞서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국내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전문관을 차례로 선보여 서울 서남권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타임스퀘어점 패션스트리트가 MZ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또 한번 변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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