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탑텐 TOPTEN

2012년 론칭한 탑텐은 탑텐키즈, 탑텐밸런스 등으로 라인을 확장하며 현재 전 연령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SPA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탑텐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공존하기 위한 가치를 제공하고 좋은 생각을 담아 좋은 옷을 만들고, 그로 인해 좋은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매 시즌 연구하는 등 소재개발에 집중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시도하고 있다.

이와 더블어 탑텐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활동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탑텐은 외형과 효율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교외형 직영점 확대를 위해 인구 10만~20만 이상 도시부터 10만 이하 소도시까지 진출하는 등 전국화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아이덴티티와 모든 상품군을 보여줄 수 있는 대형 평수가 가능한 백화점과 마트에도 출점하고 있다.

삼성디지털 플라자와 하이마트 등 다른 업종과의 컬래버레이션 출점은 물론 대형 병원에도 입점하는 등 새로운 유통 채널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병원 내에 구성된 매장의 경우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와 보호자, 병원 근무중인 의료인들을 대상으로 필요한 상품과 병원 생활 시에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는 언더웨어와 에센셜 라인 상품을 비중있게 구성하는 등 고객에 맞는 상품 운영 전략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세탁시설, 도서관 등 기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탑텐 시그니처 향기를 매장 내에 채워 기분 좋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오픈된 도심형매장인 석촌점, 상도점, 둔촌점, 영등포점은 지역상권의 특징을 살린 상품구성과 ‘탑텐오늘배송’ 딜리버리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는 등 고객 맞춤형서비스와 편안한 쇼핑 공간을 제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명 : 탑텐
회사명 : ㈜신성통상(회장 염태순)
업종 : 1. 패션(SPA) 2.라이프스타일 3. F&B 4.기타(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유통 형태 : 1.직영점 2. 대리(가맹)점 3. ALL(직영+대리(가맹))
매장 크기 : 교외형826~991㎡ (250~300평) / 도심형 330~991㎡ (100~300평)
매장 내 상품 운영방식 : 1. 직접 디자인 생산 2. 사입 3. 기타
전국 매장 수 : 700개 (2023년 마감 690개 / 2024년 목표 730개)
대표 매장 : 명동점, 동성로중앙점, 광복대영시네마
유통 담당자 : 최연민 과장 02-6488-0330 / 010-5237-4710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