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 보행 안전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진행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가 지난 11월 23일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과 함께 포항시 아동의 보행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어린이 안전걸음 지키기’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과 포스코1%나눔재단에서 후원한 2023 어린이 안전걸음 지키기 캠페인은 아동의 보행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아동이 주로 사용하는 통행로에 안전문구가 그려진 로고젝터를 설치하고, 아동이 지켜야할 교통수칙과 상식을 교육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지원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포항시 동해초등학교 아동 380여 명과 인근 지역주민들은 교통안전 감수성을 가지고 이동할 수 있게 됐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윤지환 정도경영실장은 “어린이 안전걸음 지키기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동하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며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하에, 미래세대 어린이가 행복해야 어른이 행복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과 포스코1%나눔재단이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아동이 일상에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심에 감사하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이 좋은 일상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도 어린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