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SENKEN] 센켄, 2024년 일본 키즈마켓…뉴스 TOP 10 발표

일본 최고의 유력 언론 매체인 ‘센켄신문’이 정기적으로 다양한 키즈마켓 뉴스를 전달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30일 2024년도 한해 동안 가장 핫했던 뉴스 10을 발표했다. (뉴스 선정 기준은  2024년 1월 1일~ 12월 23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에 이슈 10가지를 발췌하여 정리했다.)

<1위> 육아 용품과 학교 가방 등에서 있는 컬러는 화이트롤 뽑혔다. (화이트  컬러는 최근 몇 년 동안 흰색이 인기 있는 색으로 부상했다. 그 배경에는 트렌드의 영향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가치관의 변화도 있었다.)

<2위> 온워드 가시야마 ‘ Anyfam’ 어린이 1일 숍 매니저 체험(Onward Kashiyama의 ‘Anyfam’은 Onward Closet Select’ 이온 몰 마쿠하리 신도심 점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1 일 의류 숍 매니저 체험회를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3위> 한국의 코니, 심플하고 실용적인 베이비 옷으로 일본 시장 본격 전개 시작(한국의 유아용품 DtoC(Direct-to-Consumer) 기업인 코니(Connie)가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 법인을 설립하는 것 외에도 중화권과 영국, 미국에 지사를 설립하여 마켓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4위> ‘글로벌 워크’ 본사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 개최, 테마는 ‘데님’ (Adastria의 Global Work는 도쿄 시부야에 있는 본사에서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개최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며 큰 호응을 얻었다.)

<5위> SNS에서 미키마우스 100만엔 이상의 상품 판매 성과 이뤄내(미키 하우스 골드 라벨:산키 쇼코이 올가을 100만엔을 돌파한 상품을 발매해 화제가 되고 있다.)

<6위> 영국 럭셔리 아동복 ‘캐러멜’의 에바카리야니스 화제(영국의 럭셔리 아동복 기업 캐러멜(Caramel)이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았다. 창업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에바 카라야니스가 일본에 와서 다이칸야마의 직영점에서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7위> Pal그룹 HD가 나라현 시모이치초에 폐교를 활용한 복합시설 ‘키토’ 오픈((Pal Group Holdings는 나라현 시모이치에 복합 용도 시설인 Kito Forest Market Shimoichi를 오픈했다.)

<8위> 아동복 마르퀴즈 매출과 이익 모두 사장 최고치 경신(아동복 전문점 마르퀴스(Marquis)는 실적이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64억 2,100만 엔으로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9위> 저렴한 가격의 EC 한정 데일리 아이템 ‘미키 마우스’ 인기 (산키 쇼코는 전자 상거래 한정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심플한 데일리 아이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평소보다 가격이 저렴해 인기를 끌었었다.)

<10위> 일하는 여성과 10대 후반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나르미야인터내셔날’ 주목(Narmiya International은 고객 기반 확대를 목표로 두 개의 브랜드를 출시했다. 10대 초반에서 커리어우먼까지 대상으로 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