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스(BEAMS)가 지난 11월 30일에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 ‘Beams Life Yokohama’를 선보였다. 이 스토어는 남성 캐주얼웨어와 드레스웨어의 라인업은 물론, 잡화와 아트 등 다양한 컬렉션들을 한자리에구성했다.
매장은 요코하마 역 서쪽 출구에 위치한 요코하마 모어의 1층과 2층에 오픈했으며, 매장 면적은 990제곱미터 규모로 신주쿠의 빔스 재팬에 뒤이은 두번째 큰 매장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캐주얼 레이블 ‘Beams’와 ‘Plus’, 드레스 ‘F’와 ‘Brilla per il Gusto’, 서프와 스케이트 ‘SSZ’ 등 거의 모든 주요 남성 레이블을 총망라했다.
또한 ‘Japan’, ‘Fenica’, ‘Cultureto’ 등 잡화, 공예품, 팝 문화를 소개하는 코너와 ‘B-mark Market’의 식품 매장이 눈길을 끈다. 매장 안에는 헌 옷이나 앤티크 시계, 헌 책 코너도 마련했다. 점 내에는 기업이나 지자체와 연계한 BtoB사업을 소개하는 코너도 있다.

한편 빔스는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Beams Life’ 콘셉트의 새로운 복합 매장 확장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