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리서치(Urban Research)가 오늘(10월 18일)까지 교토의 후지이 다이마루(Fujii Daimaru)에서 여성용 ‘라토(Rato)’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어반 리서치는 이커머스에서 시작해 자사 매장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2024년부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같은 해 봄에 Lumine Shinjuku Lumine 1의 출시에 이어, 간사이 지방 최초로 팝업을 오픈하기도 했다.
어반 리서치는 ‘나는 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시즌 테마를 별도 정하지 않고, 스타일 자체를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24~25 FW의류의 경우, 니트웨어에 러플을 과감하게 사용하는 것 외에도 소매에 트위스트 디자인을 추가해 각자의 자신감을 드러낼 수 있는 착장을 선보였다.
한편 어반 리서치는 이번 회계연도 상반기(2월~7월 24일)경우, 이커머스 매출이 전년을 웃돌며 현재까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 가격대는 니트웨어 15,000엔, 아우터 33,000엔, 바지 18,000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