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SENKEN]2026 SS국재소재 박람회 ‘밀라노 유니카’…‘일본관’ 주목

내년 2월에 개최되는 국제 소재 박람회 밀라노 유니카(MU)의 2026 SS 전시회에서 일본관 ‘재팬 전망대'(JOB, 일본 패션 위크 추진 기구, JET 공동 주최)의 참가 업체가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몇 번의 전시회에서 참가 업체 수가 증가함에 따라 내년 SS 전시회에서는 55개 회사가 참가한다. (이전 7 월 전시회는 41 개 회사가 선정). JFW 추진 기구의 심사에 합격한 47개사(신규 12개사)와 3회 이상 출전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JOB NEXT by JETRO’ 지원 사업의 일환인 8개사(4개사)로 구성돼 있다.

전시 면적은 980 평방 미터이며, 고마쓰 마테레 부스를 추가하면 1,000 평방 미터 이상으로 확장될 전망이다. JFW 추진 기구 사무 총장 후루모타 히로시는 “MU는 최근 몇 년 동안 방문객이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일본의 훌륭한 소재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일본에서 처음으로 MU의 인정을 받은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하며 “현지 전시 업체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이탈리아와 전 세계의 방문객에게 일본의 우수한 소재들을 계속 제공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