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대표 전항일)과 옥션이 30일(목)까지 ‘11월 데이마켓’을 열고, 카테고리 별로 겨울철 많이 구매하는 상품을 매일 100개씩 엄선해 최대 76% 특가에 공개한다.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 24시간 특가에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일정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빅스마일데이에 미처 구입하지 못한 생필품부터 패션템, 육아템 등을 할인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
연말 및 겨울 시즌에 필요한 제품 중심으로 매일 색다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하며,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24일 직구템 사는 날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폭을 더욱 키웠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사이트별로 10장씩 지급한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이가연 매니저는 “11월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의 열기를 잇기 위해 생필품, 식품 및 겨울 패션, 해외직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매일 소개하는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무제한 지급하는 할인 쿠폰, 최저가 수준의 타임딜 상품 등 강력한 혜택도 더한 만큼 많은 관심 기대한다”고 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