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11번가, 이랜드 NC 아울렛 기획전 진행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이랜드 NC 아울렛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NC백화점 불광점과 서면점, 2001아울렛 중계점이 11번가에 입점해 399개 패션·잡화 브랜드의 1만3천개 상품을 최대 85% 할인해 판매한다.

연일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발품을 팔아 아울렛 매장까지 나가지 않고도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저렴하고 품질이 좋은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11번가는 설명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 크기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 뉴코아, 2001아울렛 등 전국 49개 지점 입점매장에서 ‘1회 무료교환’ 기회를 다음 달 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NC백화점 불광점은 ‘졸업입학·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안전’을, NC백화점 서면점은 ‘신학기 맞이 스쿨·캠퍼스룩’을, 2001아울렛 중계점은 ‘여성 봄패션 봄코디 제안전’을 열어 각 매장의 대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SK플래닛 김수경 O&O(온라인&오프라인) 태스크포스(TF)장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오프라인 아울렛과의 협업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상품을 11번가에서 간편히 주문하고 배송받을 기회”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