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휠라코리아 코트디럭스, ‘착한가격’으로 100만족 판매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신발 단일 모델 100만족 판매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휠라코리아㈜는 자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출시한 휠라 ‘코트디럭스’ 신발이 이달 22일까지 총 100만족 판매고를 올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말 처음 출시된 후 1분에 1.5켤레씩 팔린 셈이다.

코트디럭스의 인기 원인은 합리적인 ‘착한 가격’ 정책 덕분이다. 코트디럭스의 소비자가는 6만9천원으로, 과거에 출시됐던 기존 자사 제품이나 현재 다른 스포츠 브랜드들이 출시하는 코트화 정상 소비자가와 비교해도 평균 3∼4만원가량 저렴하다. 10∼20대에게는 ‘가성비 갑(甲) 운동화’라 불리며 인기 몰이를 했다.

코트디럭스에 이어 올해 6월 출시된 레트로풍 슈즈 ‘디스럽터2’의 가격 역시 6만9천원으로 현재까지 50만족 이상 팔렸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