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쇼룸 소속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의 홀리넘버세븐(HOLYNUMBER7)이 지난 1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열린 ‘2019 S/S 헤라 서울 패션위크 OFF SHOW’ HISEOUL FASHION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넘버세븐의 슬로건 ‘TAKE ACTION’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 컨텐더(Contender) 를 컨셉으로, 충분한 실력을 갖춘 도전자 라는 의미의 컨텐더를 통해 어렵고 힘든 시대에 꿈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아름다움을 이야기로 완성됐다.

더불어 매 시즌 긍정적이고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 홀리넘버세븐은 이번 시즌 옷을 완성한 상태에서 염색을 하는 가먼트 다잉 기법을 통해 디자이너가 원했던 레트로한 파스텔 톤을 정확하게 표현하였고,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하였다.
또한 겹겹이 포개지거나 드레이핑된 러플과 플리츠들의 디자인 요소들로 특유의 로맨틱한 스트릿룩을 만들어냈다.
이번 쇼에서는 가수 김창열과 아들 김주환 군이 모델 나서 3착장을 선보이며 패션쇼에 참석한 많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의 주인공 오월(Owol)이 패션쇼 엔딩무대 공연을 열어 폭발적인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또한 배우 신소율, 그룹 ‘틴탑’ 전 멤버였던 병헌(엘조)와 아이돌 스타 티아라의 큐리, 소나무의 수민, 나 몰라 패밀리 김경욱, 고장환, 김태환, 하트시그널 출연진 서재원, 그리고 쿨케이와 MC하지영, 김경화 아나운서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고, 유럽, 미국, 중국, 등 세계 유명 바이어,유튜버, 인플루언서 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홀리넘버세븐은 지난시즌부터 ‘YOU ARE BEAUTIFUL’캠페인을 통해 ‘우리모두는 아름다운 존재’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미혼모와 이들 자녀에 대한 우리 사회의 편견과 차별을 개선하고, 이들이 우리 사회 구성원으로서 기본적 권리를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YOU ARE BEAUTIFUL"캠페인 티셔츠 수익금 역시 (사)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기부 된다고 알렸다.
작지만 이러한 일련의 행동들이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 우리 사회 전반에 변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홀리넘버세븐의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는 전했다.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의 홀리넘버세븐은 광저우패션협회에서 후원하는 광저우패션위크에 초청받아 오는 11월11일~15일 일정으로 한국 브랜드를 대표하여 패션쇼 공식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