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현대백화점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설 연휴 첫날인 오는 2월 9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을 해주는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는 전국 현대백화점 각 점포별 반경 5km 내에서 배송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주문 당일 저녁까지 바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설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한 고객들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압구정본점을 비롯한 신촌점 미아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울산동구점 등 전국 6개 점포는 설 전날인 2월 9일까지, 무역센터점을 비롯한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등 전국 10개 점포는 설 연휴 전날인 오는 2월 8일까지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연휴 직전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 당일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준비에서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배송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설 연휴 기간 점포별로 이틀간 휴점한다. 10개 점(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은 설 전날인 오는 2월 9일과 설 당일인 2월 10일에 휴점하고, 6개점(압구정본점 신촌점 미아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울산동구점)은 설 당일인 2월 10일과 설 다음날인 2월 11일에 휴점한다. 현대아울렛은 설 당일인 2월 10일에만 휴점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