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슈스스’ 한혜연의 레드 가방 코디가 화제다.
지난 11일 저녁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서 공개된 라이브 방송에서 한혜연은 컬투의 김태균과 함께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몸으로 말해요’ 퀴즈를 진행, 문제를 맞추는 시청자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 속 한혜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 맞는 귀여운 올라프 코스프레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스꽝스러운 코스프레에도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었던 한혜연은 ‘슈스스’ 답게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벨트백으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 방송 내내 “가방 어디껀가요?”, “가방 이쁜데 궁금해요”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슈스스’ 한혜연이 방송 내내 착용했던 가방 아이템은 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백(STRETCH ANGELS PANINI BAG)으로 일명 ‘화사 공항패션’으로 화제에 올랐던 그 제품이다. 스트레치 엔젤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파니니의 직사각형 쉐입의 가방 본체와 파니니를 먹을 때 늘어지는 치즈 모양을 형상화한 로고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슈스스TV를 통해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선보인 파니니백은 스트레치 엔젤스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