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 중인 이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도 집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데일리룩이 인기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꾸안꾸 데일리룩 프로모션을 개최,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와 함께 오는 4월 28일(화)까지 ‘캐주얼브랜드 특가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라인인 TBJ, 앤듀, 버커루, NBA, NBA키즈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3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획전에 선보이는 전 제품에 단독특가가 적용된다. 여기에 제품별로 최대 20%의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되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며,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까지 지원한다.
오전 10시 이전 구매 고객은 ‘총알배송’을 통해 주문한 그날 당일 배송으로 받아 볼 수도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데일리룩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무료배송 혜택은 물론 총알배송의 놀라움까지 함께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 트랜드가 확산됨에 따라 한세엠케이가 지난달 패션업계 최초로 선보인 총알배송도 소비자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전체 브랜드 평균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신장하는 등 회복세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나 침체된 패션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