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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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포유’ 전주 상권 강화…전주 평화점 올 해 매출 10억 목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전주 평화점을 오픈하며전주 상권 공략을 확대한다전주 평화동 상권은 아웃도어스포츠남성복어덜트캐주얼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가 밀집해 있어 경쟁이 치열한 패션 상권이다.

여기에 진입한 올포유는 가장 유동고객이 많은 곳에 매장을 열고고객과 마주하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차별화해 고객 흡수에 나서고 있다.또 스포츠는 물론 캐주얼부터 데일리웨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구성하고 있으며 올포유 브랜드의 특장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입점 고객의 나이나 취향에 맞춘 적절한 상품 제안으로 매출을 높이고 있다전주평화점은 올 해 1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오픈 이 후 40~50대는 물론 젊은 고객까지 방문객이 늘고 있다.

본사는 제작지원중인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출연진 착장 및 다양한 숏폼 컨텐츠 등을 제작하여 적극적 마케팅 활동은 물론 영업부에서는 전주평화점 고객을 분석해 타깃 고객들은 위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비롯생일 축하 이벤트, VIP 관리 등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전주평화점 점주는 단순히 상품을 진열하고 응대하는 것을 넘어젊은 운영자의 마인드로 데이터의 세부지표를 면밀히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전주평화점 점주는 “‘고객은 복리라고 생각합니다고객 하나하나 소중한 마음으로 응대하면 더 크게 되돌아올 것이라 믿습니다.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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