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하이서울쇼룸 소속 패션 브랜드…중국 ‘시크 전시회’서 주목

제이케이디자인랩(대표 홍재희)가 민간 위탁,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판로 개척 및 홍보 마케팅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하이서울쇼룸’이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박람회로 꼽히는 2024 CHIC (Chi 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전시에 참가했다.

시크(CHIC) 전시회는 최신 패션 트렌드, 브랜드 전략 등을 선보이며 중국 및 글로벌 패션 산업의 주요 브랜드, 바이어, 유통업체가 참여한다. 패션 브랜드와 유통 사이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전시회 참여만으로도 글로벌 판로 개척 및 홍보가 가능하다.하이서울쇼룸이 지원하는 국내 브랜드 중,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브랜드는 ‘커스텀어스’ ‘앨리스마샤’    ‘누스미크’ ‘코엣’ 4개 업체다. 하이서울쇼룸을 통해 중국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었다. 해당 브랜드들은 중국 시크(CHIC)전시회를 통해 수출 협의 예상 18만달러(한화 2억 3천만원)의 달하는 수출 상담을 달성했다. 또한, 해외 바이어들의 큰 주목을 받으며 50여 건의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했다.

LF, 이랜드 등 국내 대형 패션기업들이 중국 시장 확대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 하이서울쇼룸의 시크(CHIC) 전시회 참여는 국내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에게도 대형 패션기업들과 같은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열어줬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서울시 ‘하이서울쇼룸’의 민간 위탁사인 제이케이디자인랩의 홍재희 대표는 “K-패션에 대한 기대 이상의 관심을 느낄 수 있어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진출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는 물론 중국과 일본,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와 미주 유럽 등으로의 판로 확장을 위해 지속적인 전시 홍보 지원사업을 펼쳐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하이서울쇼룸의 시크(CHIC) 전시회 참여 현장은 하이서울쇼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시크(CHIC) 전시회와 같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지원하는 하이서울쇼룸의 소식은 하이서울쇼룸 공지사항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