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 정호석)이 쫄깃한 식감의 닭목살을 직화로 구워 불맛을 살린 신제품 직화 닭목살 구이 매콤한맛을 출시했다.
하림은 손질이 번거로운 닭고기 특수부위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직화 무뼈 닭발이 인기를 끌자, 직화 닭목살 구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직화 닭목살 구이 매콤한맛은 닭 한 마리에서 한 점만 나오는 귀한 목살을 매콤한 특제 소스로 양념한 뒤 직화로 구워 불향을 입힌 제품이다.
지방이 있어 관리가 까다로운 부위를 깔끔하게 손질해 잡내 없이 야들야들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콤함에 불맛이 어우러져 더 화끈하게 느껴진다. 마늘과 참깨를 넣어 풍미를 더했으며, 기호에 따라 부추무침, 계란찜 등을 곁들이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냉동 간편식 제품으로, 해동할 필요 없이 비닐을 벗기지 않고 용기째 전자레인지에 약 3분 30초간 데우면 된다. 간식이나 술안주는 물론 밥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캠핑 등에 챙겨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직화 닭목살 구이 매콤한맛은 쿠팡에서 판매하며, 농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직화 무뼈 닭발의 인기에 힘입어 야들야들 쫄깃한 목살을 활용한 직화 닭목살 구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닭 특수부위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