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하다라보, ‘글로우픽’ 클렌징 오일 부문 1위 선정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의 스테디셀러 ‘고쿠쥰 오일 클렌징’이 소비자 중심의 모바일 뷰티 정보 앱 ‘글로우픽’에서 선정하는 ‘2017 글로우 픽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글로우픽은 100% 소비자 평가를 기반으로 화장품 순위와 사용 후기를 제공하는 뷰티 정보 공유 서비스로, 2017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5월 31일까지 글로우픽 앱에 등록된 37만건 이상의 리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됐다.

특히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별도의 어워드 참가 신청 없이 해당 기간 중 카테고리별로 실제 소비자들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단 하나의 제품만이 1위로 선정되고 결과를 공유 받는 시스템이라 고쿠쥰 오일 클렌징의 1위 선정은 브랜드에 더욱 의미가 깊다.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한 하다라보 고쿠쥰 오일 클렌징은 고순도 올리브오일과 호호바씨 오일이 메이크업과 피부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히알루론산의 보습 효과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공향과 색소, 에탄올, 탤크, 미네랄 오일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들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하다라보는 이번 2017 글로우 픽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1위 선정을 기념해 4일부터 11일까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고쿠쥰 오일 클렌징 정품을 증정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