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가 마뗑킴의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으로 첫 시즌을 연다. 이번에 선보인 킴마틴의 2024 스프링 컬렉션은 마뗑킴 특유의 감성에 더한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인다.
킴마틴은 마뗑킴(Matin Kim)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으로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하며 30대 고객층을 메인 타깃으로 한다. 또한 킴마틴만의만의 프리미엄 가치와 더불어 가격보다 심리적 만족감을 우선하는 가심비 중심의 소비 심리가 함께 맞물리면서 킴마틴에 대한 주목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섬세하면서도 눈에 띄는 디테일도 눈길을 끈다. 브랜드 특유의 러프한 감성이 돋보이는 루즈핏 재킷을 비롯해 부드러운 터치감의 레더 크롭 점퍼, 시크한 트위드 재킷 등 아우터 라인부터 언발란스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슬리브 티셔츠, 워싱 데님 등 매력적인 라인 업을 구성했다.
킴마틴의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하우스바이 쇼룸을 포함해 전국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 내 스페셜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킴마틴 론칭을 기념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이번 스프링 컬렉션과 함께 입점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킴마틴은 고품질 소재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신규 고객층 확보를 목표로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하고자 한다”며 “하고하우스 역시 킴마틴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