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핏츠’, 3040 SPA 브랜드 가능성 확인했다

지난 4월 세종파이낸스센터에 1호점을 연 ‘핏츠(FITS)’가 3040 고객들을 위한 SPA 브랜드에 적중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핏츠’는 SPA 브랜드의 특성인 빠른 상품 회전율은 그대로 적용하면서 연령대를 3040으로 정조준해 차별화를 두었다. 3040 연령대를 핵심 타깃으로 삼은 이유는 경제적인 안정기에 접어들어 소비가 강한 연령대이지만, 의류 구매를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의 다양성이 부족하고 가격대가 높은 브랜드에만 집중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빠르게 신상품을 공급하는 브랜드의 필요성이 부각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핏츠’는 3040을 위한 SPA 브랜드로 포지셔닝해 정부청사가 이전한 세종신도시에 1호점을 오픈, 합리적인 가격대와 빠른 상품 회전율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핏츠’는 컨템포러리, 오피스룩, 캐주얼, 남성복 등 4개의 카테고리 상품을 매장에 발빠르게 공급해 신선함을 불어넣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핏츠’는 일반적인 SPA 브랜드가 대량생산을 베이스로 하는 반면, 자체 노하우와 유통경험을 통해 소량생산으로도 회전율이 높이는 유통방식을 구축했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된 요소다.

 실제로 ‘핏츠’는 3040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고, 반품 교환율이 낮게 나타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가 실질적인 데이터로 연결되고 있는 것.

 ‘핏츠’ 관계자는 “3040을 위한 SPA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을 높게 판단해 자체 노하우와 유통경험을 바탕으로 세종신도시에 1호점을 오픈, 예상보다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본사에 직접 연락해 가맹문의를 하는 분도 있지만 직영점 운영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직접 전개할 계획”이라면서 “지속적으로 가성비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공급해 3040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핏츠’는 올해 국내시장에 3개의 추가 매장 오픈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조만간 해외시장 진출을 타진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