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마켓10’의 ‘선택을 넘어 필수가 된 생활 필수템 10’ 편에 소개된 클렌징밤 제품이 화제다.
최근에 방송된 Olive ‘프리한마켓10’은 ‘선택을 넘어 필수가 된 생활 필수템 10’을 주제로 각종 생활 필수품 등을 소개했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아 품절 대란을 일으킬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문지애 MC의 원픽인 클렌징밤 제품은 방송 직후 큰 화제가 되었다.
‘클렌징, 예민보스 내 피부를 지켜라’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이 제품은 환절기 미세먼지와 화장품 속 실리콘까지 모두 제거해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 완벽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고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날 소개된 클렌징밤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인 ‘그린클린’으로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방송을 통해 ‘옥주현 클렌징밤’으로 불리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완판과 재입고를 반복했으며, 슈스스 한혜연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인 캣츠 아이라인을 말끔히 지워주는 필수템으로 국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이 제품은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에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천연성분을 사용한 에셀셜 오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자극으로 인한 각종 트러블로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 루틴을 제공하는 클렌저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