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브리드 매뉴팩처(Hybrid Manufacture)’ 출시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올해 처음으로 기계식 무브먼트와 전자식 스마트 워치 기능을 결합한 최초의 3.0 워치 ‘하이브리드 매뉴팩처(HybridManufacture)’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별히 하이브리드 매뉴팩처의 출시를 기념하여 뉴욕에서는 VIP를 위한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다수의 판매처와 VIP 고객, 프레스들이 참석하였으며 이들은 3D로 제작된 시계 무브먼트의 홀로 그래픽을 통해 새로운 무브먼트의 구조와 혁신적인 기술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회장 ‘피터 스타스’의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에미상 수상자이자 오스카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된 배우 ‘마크 러팔로’와 리포터 ‘빌 맥커디’의 인터뷰가 진행되어 주목을 받았다. 특별히 피터 스타스 회장은 마크 러팔로가 추진하고 있는 재생 가능 에너지 솔루션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2개의 하이브리드 매뉴팩처 제품을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하이브리드 매뉴팩처(Hybrid Manufacture)’는 기계식 매뉴팩처, 스마트 워치, 칼리버 분석이라는 스위스 시계 역사상 이례적인 기술의 조합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다. 이 모델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프레드릭 콘스탄트 매뉴팩처에서 직접 개발, 생산, 조립의 전 과정을 거친 FC-750 하이브리드 매뉴팩처 칼리버에 의해 구동된다. 기계식 부분은 오토매틱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42시간의 파워리저브와 시, 분, 초, 날짜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매뉴팩처의 전자 부분을 통해 실행되는 스마트 워치 기능은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계 케이스 왼쪽에 위치한 푸셔 버튼을 통해 작동이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매뉴팩처의 스마트 워치로서의 기능은 먼저, 착용자의 활동과 수면 패턴을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코칭과 알람 기능이다. 더불어 일상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수면 활동을 기록하고 체크하는 수면 모니터링 기능 또한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오랜 기간 동안 여행을 하거나 업무상 해외 출국이 잦은 사람들을 위한 월드타이머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하이브리드 매뉴팩처는 회전식 구조로 되어 있는 와인더 박스와 함께 제공되어 한층 더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