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푸마 X 아더에러, 협업 컬렉션 2차 라인업 공개 화제

24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 협업 컬랙션 2차 라인업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의 협업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지난 24일 공개했다.

가을이 완연했던 9월 푸마와 아더에러의 첫 협업을 기념하는 문화예술 프로젝트의 일환인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겨울 시즌을 위한 AW18신제품을 선보였다. ‘FUTRO(Future+Retro)’ 무드를 베이스로 하는 이 두 브랜드간의 협업에서 이번AW18 시즌 타이틀은 ‘Fantastic Mistake’이다.

아더에러는 협업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여 푸마의 헤리티지가 곁든 시그니처 아이템에 ‘놓치고 있던 일상 속 평범한 것들을 예기치 못한 아름다운 것으로 재구성하고 새롭게 조합하다’라는 아더에러의 브랜드 철학을 FUTRO시선으로 풀어냈다.

컬렉션 키워드인 ‘Fantastic Mistake’는 단어 자체에서 느껴지듯 일상에서의 편견, 단조로움을 깨고, ‘청춘은 언제나 실수를 저지른다’ 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유스컬쳐를 표현하였다. 패딩의 뒷면에 직관적으로 새겨진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과 오버 핏의 실루엣, 이색적인 컬러 조합, 호기심을 자극하게끔 뒷 모습이 담긴 캠페인 비주얼 등에서 그 의도가 엿보인다.

제품 구성은 메인 제품인 슈즈와 함께 다운재킷, 후드, 터틀넥, 팬츠 등의 의류와 액세서리로 다양하게 이뤄졌다.

대표 슈즈 제품은 1차 컬렉션 때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RS-100 ADER ERROR‘로, 푸마의 쾌적한 러닝 시스템을 위한 쿠션 기술과 착화감을 제공하는 RS시리즈를 아더에러의 감성으로 재탄생 했다. 최초의 인공지능적 운동화 RS컴퓨터 슈즈 실루엣에 무광 실버 컬러의 폼 스트라이프(푸마의 옆선 무늬) 시그니처를 중심으로 블루, 옐로우,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배치해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푸마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극심한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 시즌에 대비 가능한 롱 다운재킷은 푸마만의 헤리티지와 기능성을 탑재했을 뿐 아니라, 아더에러의 위트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롱 패딩 기장으로 출시 되었으며,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도록 블랙, 레드, 베이지 3컬러로 구성된 유니섹스 스타일이다. 또한, 뒷면에 과감하게 새겨진 ‘FANTASTIC MISTAKES’과 캣 로고의 조화는 독특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푸마와 아더에러가 함께한 컬렉션은 푸마 온라인스토어 및 일부 매장(압구정, 타임스퀘어), 그리고 주요 편집샵 (아더에러 스토어, 카시나, W컨셉, 온더스팟, 무신사 등) 에서 판매된다. 협업 제품 및 화보,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와 (@puma_kr)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