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푸디스트 ‘성공식당 만들기’ 자영업자에 도움…신청 25% ↑

푸드 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대표 유주열)가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성공식당 만들기’ 16호·17호점을 선정해 지원에 나섰다. 성공식당 만들기는 자영업자들의 사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푸디스트와 국제구호 개발 NGO 굿피플이 협업해 매월 2명의 자영업자에게 지원한다.

자영업자 성공 어벤저스팀은 경기 성남시 중원구의 성공식당 만들기 16호점, 서울 관악구의 17호점을 방문했다. 두 식당의 위생 상태와 안전을 점검하고 식품, 산업, 건축 분야로 나눠 체계적인 상담을 제공했다. 푸디스트는 조직 내 자체 사업장 설비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또한 선정된 자영업자들에게 식당 운영 및 안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장비(일산화탄소 측정기, 베임 방지 장갑)와 상생펀드를 통해 조성된 100만 원 상당의 후원금, 현판을 전달했다.

‘성공식당 만들기’ 프로젝트가 식당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지원 신청이 꾸준히 증가해 특히 이달에는 지난달 대비 신청이 25% 증가했다. 성공식당 만들기 신청은 푸디스트에서 운영하는 식자재왕 온라인몰 e왕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푸디스트 마트BU 손창효 상무는 “성공을 꿈꾸는 자영업자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꾸준히 성공식당 만들기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며 “지원을 받은 모든 식당이 개선된 모습으로 성공에 한발짝 더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푸디스트의 성공식당은 사회공헌 성격을 넘어 대한민국의 모든 자영업자들의 성공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확장 중이다. 전문가의 코칭 콘텐츠, 식자재 시세 정보, 실시간 소통 기능을 갖춘 자영업 사장님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소통형 코칭 커뮤니티 앱 성공식당커뮤니티를 지난달 론칭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